본문 바로가기

퇴마영웅 배고픈호랑이

제 3화 안개도시_11-악령에게 힘없이 당하고마는 바람칼. 그리고 악령과 마주하게된 사랑이.

반응형


제 3화 [안개도시] #마지막
거대한 악령에 휩싸여 위태로운 바람칼의 쇳기운. 사랑이는 악령 속으로 뛰어든다. 악령의 일격을 받고 꽃밭에 내동댕이 쳐지는 바람칼. 다시 몸을 일으켜 보지만 충격이 상당한것 같다. 악령이 요기를 내뿜어 바람칼의 몸을 옭아매고 공중으로 끌어올린다. 영혼과 몸을 분리시켜 버리려는 것이다. 그때 저멀리 구름속에서 한줄기 섬광과 함께 사랑이의 전모가 날아온다. 사랑이의 전모가 바람칼을 옭아매고 있는 악령의 기운을 끊고 다시 구름사이로 날아간다. 구름사이에서 전모를 받아들고 꽃밭으로 착지하는 사랑이.
바람칼은 꽃밭에 떨어진채 정신을 잃고만다. 사랑이는 치명적 삼단애교술로 악령을 공격한다. 급작스런 공격을 받은 악령은 곧바로 사랑이를 공격하려 하지만 이어지는 사랑이의 삐짐공격에 또다시 당하고 만다.
자신을 순식간에 제압하는 사랑이를 본 악령은 사랑이가 성녀임을 눈치채게 된다. 하지만 아직 어린 사랑이를 보고 더 크기전에 해치우기 위해 마지막 일격을 준비한다. 그러나 사랑이 역시 마지막 일격을 내뿜고 악령을 제압해 버린다. 악령이 제압당한 사이 사랑이가 바람칼을 하늘위로 날려 보낸다. 그리고 악령을 돌아보며 나중에 다시 만날것을, 나중에는 좋은 인연으로 만나자는 제안을 하며 사랑이도 하늘위로 날아 올라간다.
멀어져 가는 사랑이를 바라보며 악령도 인사를 한다.... 그리고는 힘을 잃고만다. 악령이 힘을 잃자 미혼진은 깨져버리고 만다. 미혼진이 깨지자 결계를 둘러싸고 있던 베일러지들도 요기를 잃고 보통사람들로 돌아온다.
그리고는 무사히 바람칼과 사랑이가 깨어난다. 바람칼을 구해내기만 한게 아니라 악령까지 해치우고 돌아온 사랑이를 보고 배고픈호랑이도 설마 사랑이가 성녀였을줄이야 하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마지막으로 본모습으로 돌아온 베일러지 였던 사람들을 로드펀쳐 중독을 씻어주기 위해 배고픈호랑이가 아홉가지 해독채소 연환술을 펼친다.




[몸속 니코틴을 배출시켜주는 대표적인 음식들]

양파

복숭아

신선초

된장

브로콜리

율무

파래

녹차



반응형